헤드라인▽
”가보자“DTP 닥터플레이...건강식품24편의점
- 세계최초 브랜드 식품회사런칭매장 개설준비
- 500명의 엄선된 식품회사위주로 선정
작성 : 2024년 05월 28일(화) 08:59 가+가-
DTP세계최초 건강24시 편의점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이찬석창업주는 이번에 추진되는 24시건강식품 편의점사업은 공정성. 기업윤리. 미래가치. 혁신성. 기업가치. 시장진입. 해외진출. 유통의 효율성. 제품의안정성. 소비자보호환경. 제품의질적개선. 유통의인프라구성, 공정한가격. 안전한 검진제도. 식품의소비자신뢰확보측면에서 매우선진화된 유통의 혁신을 달성할수 있는 획기적인 방안이라고 전하고, 식품업체들의 많은 참여를 희망한다고 밝혔습니다.

자본이없다고해서 제품이 비활성화 되고 은둔적인 시장에서 판매를 해야하느냐며 공정한 룰을택해 집단협업 환경을 구축하여 소비자와의 폭넓은 관계망을 형성하고 세계시장에 진출하는 기회를 갖기를 희망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찬석 DTP창업주는 그동안 건강보조식품은 유통마진과 단계를 줄이지 않는 영업방식으로 인해 소비자는 비싸게 구입하고 제조사는 유통회사에 헐값으로 넘겨야하는 불합리한 구조 속에 갇혀있었다고 전하고, 이제는 건강식품도 소비자와의 직접거래를 할수있어야 한다면서 DTP는 이러한 패단을 벗어나서 건강식품 유통의 혁명을 이룰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찬석 창업주는 좋은제품은 발굴하고 질낮은 제품은 시장에서 퇴출시키는 방법으로 건강식품의 질적양적성장을 꽤 하며 이러한 방식을 통해서 식품의 질적. 양적성장을 앞당길수 있 을것이라고 전했습니다.

DTP는 우선500개의 업체를 선정하고 각식품회사에서 25명의 조장리더를 선발하고.선발된 이들이 각 조합원의 출자금을 관리토록하는등 매장개실시에 투입되는 자금은 DTP는 일체 관여를 하지 않는다고 전하면서 조금도 손실없이 지속적으로 매장을 개설해가는 방법이기에 참여하는 식품회사는 큰기회가 될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이번프로젝트는 김덕원 한국경영자협회와 이공숙 아시아가수협회이사장, 포나배국제비즈니스클럽이 함께하며 인테리어는 이철용 전진 산업이 맡기로 했습니다.
이신동기자 기사 더보기

news@sdatv.co.kr

실시간 HOT 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기사 목록

신동아방송 지역방송국
검색 입력폼